나는 솔로 16기 영숙 인스타 싸움 폭로 논란 쇼핑몰 옥순 상철 광수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인스타 싸움 폭로 논란 쇼핑몰 옥순 상철 광수

여름에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코디는 바로 원피스 코디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20대, 30대 여성분들이 여름에 입기 좋은 원피스 브랜드와 연관 코디를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로 추천드릴 여름 원피스 브랜드는 시에SIE입니다. 시에는 이전에 더실루엣이라는 이름으로 운영되던 쇼핑몰로, 최근에는 더현대 서울에 입점하여 자체제작 의류, 신발, 가방, 주얼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로 추천드릴 시에 여름 원피스는 8월 드레스입니다.

8월 드레스는 시에 상징인 맥시 드레스로, 시에 인기 상품 중 하나입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맥시 원피스로 샌들, 힐과 여성스럽게 연출할 수도 있고, 스니커즈와 함께 캐주얼한 무드로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텐진 쇼핑거리
텐진 쇼핑거리

텐진 쇼핑거리

후쿠오카 텐진에는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브랜드가 많습니다. 스트릿패션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텐진 지하상가뿐만 아니라, 주변 쇼핑몰도 꼭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텐진에서 가볼만한 브랜드명 매장은 꼼데가르송, 스투시, 요시다포터 입니다. 꼼데가르송은 1988년에 디자이너 레이 카와쿠보에 의해 설립된 패션 프랜드입니다. 꼼데가르송은 프랑스어로 like boys라는 뜻으로, 독특하고 새로운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이와타야 백화점 본관 1층 매장에서 가디건, 셔츠, 반팔 티셔츠, 등 여러가지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게스트 할인 5 및 면세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어 가격적인 면에서도 한국보다. 유리합니다. 후쿠오카의 하나의 스투시의 매장입니다.

E a s y f o l c o b a g
E a s y f o l c o b a g

E a s y f o l c o b a g

봄이면 손이 잘 가는 라운드 블라우스, 초기에는 단추가 없어서 어색한 느낌이었는데 입다보니 라운드 블라우스 특유의 러블리함이 있어 애용하게 됐습니다. 엔비룩에서 올라온 코튼 라운드 셔링블라우스 착장 컷에 폴코백이 있어 반가웠다. 봄 출근룩으로 손색이 없는 벨트 H스커트와 라운드 블라우스, 거기에 폴코백 착장으로 즐거운 출근룩을 완성할 수 있음 전체적으로 안정되고 신뢰감이 있으면서도 즐거운 룩이 완성됩니다.

특히 베이지색 벨트 스커트가 폴코백과 잘 어울린다.

모아빈 Moi bin
모아빈 Moi bin

모아빈 Moi bin

다음으로 추천드릴 20대, 30대 여름 원피스 쇼핑몰은 모아빈입니다.

모아빈은 앞서 추천드린 시에, 시엔느처럼 자체제작 디자이너 브랜드는 아니지만, 단아한 디자인이 많아 출근룩으로 입기 좋은 코디들이 많은 여성 쇼핑몰입니다. 또한 모아빈 원피스는 가격대가 10만 원 이하로 저렴하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20대, 30대 직장인 여성분들이 여름 출근룩과 여름 하객룩이 고민되실 때 쇼핑몰 모아빈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엔느 Diana Goldish Dress

시엔느에서 첫 번째로 추천드릴 여름 원피스는 화이트 컬러의 원피스입니다. 여름 시기 혹은 휴양지로 여행 갈 때 하나쯤 들고 가면 좋은 옷 중 하나는 바로 화이트 원피스죠. 시엔느 Diana Goldish Dress는 코튼, 린넨 혼방 원피스로 여름까지 서늘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골드 컬러의 단추가 사용된 것도 이 원피스의 매력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여름에 무난하게 입기 좋은 클래식한 디자인의 화이트 원피스로 시엔느 원피스 추천드립니다.

한큐백화점 하카타

한큐백화점은 아뮤플라자와 비슷하게 하카타역과 부착되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또한, 1층 안내소에서 5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어 논리적인 가격으로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5000 이상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경우 면세카운터M3층에서 면세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대기줄이 엄청 긴편이니 오전이나 오후쯤 쇼핑후 세금환급받는 것을 추천합니다. 힌큐벡화점에서 구매하기 좋은 물건은 브랜드명 바오바오 제품1층과 매대에서 판매하는 손수건, 양산입니다.

손수건, 양산은 논리적인 가격으로 부모님,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습니다. 바오바오 이세이 미야케는 일본의 강력한 패션 디자이너 이세이 미야케가 만든 배낭 브랜드입니다. 삼각형 모양의 반짝이는 소재를 결합해 이어붙여 만든 가방으로 넣는 물건에 따라 형태가 변화하는 매력이 있습니다.

다음으로 권장 드릴 30대 직장인 여성 쇼핑몰은 PVCS 입니다. PVCS는 프븏스라고 불리는 자체제작 브랜드로, 인플루언서 춈미님이 운영하고 있는 쇼핑몰입니다. 춈미님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63만의 엄청난 영향력을 가진 인플루언서로, PVCS 외에 세탁 세제 전문 브랜드인 라버리도 런칭하여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PVCS는 다른 자체제작 쇼핑몰에 비해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라, 논리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의 옷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또한 PVCS에서 출시되는 옷들은 대부분 유행을 크게 타지 않는 심플한 디자인의 옷들이라 누구나 무난하게 입기 좋습니다. 또한 쇼핑몰 PVCS에서는 출근룩, 데일리룩으로 입기 좋은 코디 외에도 반팔 티셔츠 같은 기본티, 홈웨어나 마실룩으로 입기 좋은 추리닝 등도 판매 중입니다. PVCS 쇼룸은 한남동에 위치하고 있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텐진 쇼핑거리

후쿠오카 텐진에는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브랜드가 많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 a s y f o l c o b a

봄이면 손이 잘 가는 라운드 블라우스, 초기에는 단추가 없어서 어색한 느낌이었는데 입다보니 라운드 블라우스 특유의 러블리함이 있어 애용하게 됐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아빈 Moi bin

다음으로 추천드릴 20대, 30대 여름 원피스 쇼핑몰은 모아빈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