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리뷰 뒤늦게 먹어본 홈플러스 당당치킨의 신메뉴

메뉴리뷰 뒤늦게 먹어본 홈플러스 당당치킨의 신메뉴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맛본 치킨플러스의 포테이토닥토닭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치킨플러스는 사실 강력한 메이저급 치킨 브랜드는 아니지만, 비교적 저렴한 가격, 나쁘지 않은 맛 때문에 전 항상 이용하곤 한답니다. 무엇보다도 집 인접하게 있어서 포장주문하면 배달비를 아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치킨플러스 메뉴도 엄청 다양한데 여태까지 핫쵸킹이나 간장치킨만 계속 먹었었거든요. 하지만 새로운 메뉴가 보이길래 한번 주문해 보았답니다.


imgCaption0
치킨플러스 제로슈가 양념치킨 있을슈가 없당 구성


치킨플러스 제로슈가 양념치킨 있을슈가 없당 구성

먼저 치킨 언박싱입니다. 냄새 자체는 일반적인 조미료 치킨과 크게 다를 바 없었습니다. 처음 순살 메뉴가 아닌데다가 닭 크기도 꽤 커서 양 자체는 굉장히 많아 보입니다. 치킨플러스 메뉴는 굉장히 오랜만에 시켜 섭취해서 기억이 굉장히 가물가물하긴 한데, 원래 물반죽을 쓰지 않았던가 하는 기억이 있었으나 그새 스타일이 바뀐 건진 잘 모르겠습니다. 일반적인 양념소스랑 별도의 양념을 쓰다.

보니 보울에 넣고 섞는게 아니라,따로 조리했는지 조미료 자체가 그리 균일하진 않습니다만, 뭐 그렇다고 크게 불충분하거나 그런 느낌은 또 아니었습니다. 다른 리뷰를 찾아 보니 이 부분은 그냥 점바점인듯 합니다. 제로슈가 치킨이라고 해서 오리지널 양념치킨과 외관상 크게 다른 부분은 없어 보입니다.

두마리 세트 후기

음식을 약 40분 정도 소요되어 배달되었으며,모든 음식들은 하얀 봉투 속에 담아져 있었어요. 봉투 속 음식들은 깔끔하게 포장된 후차곡히 담아져 있었고,용맹 밖으로 새어 나온 음식은 하나도 없었습니다. 두마리 순살 세트의 구성은 후라이드 순살 치킨,조미료 순살 치킨, 노란 치킨무, 소금, 양념치킨소스,허니 머스타드 드레싱, 칠성사입니다. 500ml로이루어져 있었으며,무료 서비스로 떡볶이가 제공되었습니다. 후라이드 치킨과 조미료 치킨은서로 다른 상자에 담아져 있었고,치킨 상자에는 닭다리 이미지가큼직하게 프린팅 되어 있었어요.

후라이드 순살 치킨의 양은 푸짐한 1마리의 양이었으며,맛은 잡내 없이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러운담백한 후라이드 치킨의 맛이었다. 또한 살코기는 신착한 다리살로만 구성되어 있어서잡내나 퍽퍽함 없이 부드러웠고,튀김옷에선 거부감이 느껴질 만한 특유의 향은 없었으며두께도 얇아서 시간이 지나도 바삭함이 유지되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