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마우스 12회 줄거리 서재용 사건의 진실을 밝혀 달라는 겁니다

빅마우스 12회 줄거리 서재용 사건의 진실을 밝혀 달라는 겁니다

오랜만에 돌아온 배우 이종석, 임윤아의 변신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금토드라마 빅마우스가 7월 29일 첫 방영되며 베일을 벗었습니다. 첫 회 시청률이 수도권 기준 6.3로 순조로운 스타트를 시작한 빅마우스의 놓칠 수 없는 1화 줄거리. 떠벌이 빅마우스로 불리는 승률 10의 생계형 변호사 박창호이종석가 구천 시장에 의해 우연히 맡게 된 사건에 휘말려 하루아침에 희대의 사기꾼 빅마우스가 되고 가족을 지키기 위해 진실을 파헤치며 고군분투하는 박창호와 위기에 빠진 남편을 구하기 위해 사방팔방 뛰어다니는 고미호임윤아의 하드보일드 누아르 드라마로 흥미진진하고 급속도로 휘몰아치는 드라마 빅마우스의 1회 줄거리입니다.


빅마우스 2화 줄거리 리뷰
빅마우스 2화 줄거리 리뷰

빅마우스 2화 줄거리 리뷰

결정적인 순간에 재수가 더럽게 없는 박창호는 이번에도 자신이 더럽게 재수가 없었다고 생각했을지 모르겠지만 그 험악한 교통사고에서도 살아남은 그가 과연 재수가 없는 사람일까? 재법 멀쩡하게 깨어난 박창호는 일어나자 마자 증거품인 블랙박스를 챙기려고 했지만 블랙박스는 이미 누군가의 손에 넘어가고 없었습니다.

거기다. 마약투약혐의로 박창호는 긴급체포되고 마는데…. 그가 마셨던 커피에 마약성분이 들어있었던 것.박창호는 공지훈의 마수에 걸려들었다.

고민하고 최도하에게 도움을 청합니다.

사고 나기 7일 전
사고 나기 7일 전

사고 나기 7일 전

사고가 나기 7일 전 평범하게 생활하는 창호의 이야기로 장면이 전환됩니다. 신혼부부인 능력 없는 삼류 변호사 박창호와 미모의 당차고 체력 만렙 간호사 고미호. 창호는 착하고 순진합니다. 못해 연일 소송에서 패하는 무승률을 뽐내는 변호사로 가상 화폐 손해배상 사건을 맡아 진행하던 중 사채까지 빌리며 재판에 승소를 장담했지만 막상 재판에서 판사가 바뀌면서 패소와 함께 진행하여 능력 없이 입만 놀려 된다는 빅마우스라는 본인의 별명까지 듣게 되고 자괴감에 빠집니다.

드라마 빅마우스 1회 줄거리 리뷰
드라마 빅마우스 1회 줄거리 리뷰

드라마 빅마우스 1회 줄거리 리뷰

멀리서 보시면 희극, 가까이서 보시면 비극 살기 좋은 가상도시 구천시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수많은 사건의 배후에는 빅마우스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거기엔 평범한 변호사 부부 박창호, 고미호가 살고 있었습니다. 결혼기념일 곧 유명해질거라고 허세를 떨던 박창호는 구천병원 살인사건의 변호를 맡아 중요한 증거를 검사에게 전달하려 가는 도중 큰 교통사고를 당하게됩니다. 그리고 시간은 그로 부터 7일전으로 흘러간다.

하나부터 열까지 손이 가는 것도 모자라 명색이 변호사씩이나 되서 사기난 당하는 남편 박창호 덕에 아내 고미호의 인내심은 바닥으로 곤두박질치고 있었습니다. 반스시 이겨서 돌아오라는 고미호의 으름장 덕분에 승소를 위해 사채까지 써댄 노력도 무색하게 박창호는 재판에서 패배하고 만다. 이에 서슬 퍼런 의뢰인들의 성화를 감내해야 했고 설상가상 고미호는 이혼을 요구하기에 이른다.

구천 시장 최도하에게 형사사건 의뢰를 받아 그를 만나러 간 박창호.

최도하가 의뢰한 건 구천 대학병원 살인사건. 교통사고 차량 트렁크에서 내과 교수의 시신이 발견되며 그 차량에 타고 있던 구천 대학 재단 이사장의 아들, 구천 대학병원 외과 교수 한재호, 고문 변호사 이두근으로 3명의 용의자를 변호하는 것입니다. 무능한 자신을 굳이 찾아와 의뢰를 하는 시장이 의심스럽지만 시장의 의도는 용의자들이 짜 놓은 판에 얼굴 마담이 필요합니다.는 것. 시궁창에 발을 담그는 것 같아 거절하지만 최도하는 사실 진실을 원하고 있고 언더커버가 되어달라는 최도하 구천 시장입니다.

빅마우스 3회 예고

내 와이프 건들이지 마. 손대는 순간, 다. 죽어. 죽고 싶어도 죽을수가 없는 박창호. 교도소장은 가족을 들먹이며 죽을 생각하지 말라고 협박합니다. 대체 왜 누가 박창호를 빅마우스로 만들었을까? 한가지 명백한 건 자신이 빅마우스로 인정받아야 고미호를 지킬수 있다는 것. 그는 자체적으로 빅마우스가 되기위해 나선다.

자주 묻는 질문

빅마우스 2화 줄거리 리뷰

결정적인 순간에 재수가 더럽게 없는 박창호는 이번에도 자신이 더럽게 재수가 없었다고 생각했을지 모르겠지만 그 험악한 교통사고에서도 살아남은 그가 과연 재수가 없는 사람일까? 재법 멀쩡하게 깨어난 박창호는 일어나자 마자 증거품인 블랙박스를 챙기려고 했지만 블랙박스는 이미 누군가의 손에 넘어가고 없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고 나기 7일 전

사고가 나기 7일 전 평범하게 생활하는 창호의 이야기로 장면이 전환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드라마 빅마우스 1회 줄거리

멀리서 보시면 희극, 가까이서 보시면 비극 살기 좋은 가상도시 구천시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수많은 사건의 배후에는 빅마우스가 있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