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톡핑 오리온 대왕 오감자 농심 새우깡 블랙

오리온 톡핑 오리온 대왕 오감자 농심 새우깡 블랙

오랜만에 마트에 직접 가서 장을 보니, 못 보던 과자와 초콜릿이 많습니다.. 그냥 지나칠 수가 없군 신제품인지 모르겠지만, 내 눈에 처음 보고 본인이 맛있어 보이는 것으로 3개만 골라서 먹었습니다. 초콜릿이지만 설탕과 식물성 유지가 더 많이 들어있군. 건강용?이 아닌 간식용으로 먹어야 합니다. 톡핑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상자 이미지에 토핑이 듬뿍 들어가 있고, 원재료명에도 그래놀라와 헤이즐넛이 앞쪽을 차지한 것을 보니 꽤나 들어간 모양입니다. 상자 안에 들어 있는 자그마한 초콜릿 한 봉지. 통통하지만 양은 적은 것 같다.


오리온 대왕 오 감자
오리온 대왕 오 감자


오리온 대왕 오 감자

인스타그램에서 몇 번 본 적이 있어서, 보이자마자 바로 장바구니에 넣었습니다. 대왕 오감자라 양도 많아질 줄 알았는데, 약은 조금 아쉬운 편. 편의점은 65g 작은 사이즈가 1,500원 정도라는데, 큰 사이즈는 먹어야 간에 기별이. 제품명 오리온 대왕 오 감자 가격 2,400원 134g 구매처 동네 마트 엄지 손가락보다. 더 두꺼운 대왕 오 감자. 소스를 찍지 않고 먹어봤는데, 과자 자체에도 어니언링 맛 시즈닝을 묻혀서 맛있습니다.

소스는 크리미 칠리소스. 주황색 소스의 색감이 식욕을 돋운다. 마요네즈에 스리라차 소스와 칠리소스를 섞은 맛인데, 매콤 새콤하면서도 크리미 해서 찍어먹으면 과자가 무한으로 들어가는 마법을 볼 있습니다. 과자에 상대적으로 소스통이 아담합니다.

농심 새우깡 블랙
농심 새우깡 블랙

농심 새우깡 블랙

새우깡 광고에서 새우가 열심히 훈련을 하기에 궁금해서 사보았습니다. 블랙 트러플이 들어가서 새우깡 블랙이라고 네이밍을 한 것 같다. 제품명 농심 새우깡 블랙 가격 1,500원 구매처 동네 마트 이전 새우깡과 확연한 다른 맛에 초기에는 별로라는 생각이었는데. 중독성 있습니다. 식감은 이전 새우깡과 거의 비슷한데, 도톰하게 만들어 더 풍성하게 살리고 블랙 트러플 분말을 넣어 풍미가 꽤나 강해서 굉장히 고급스러운 맛을 낸다.

라면에도 고급형 라면이 있다면, 과자에도 고급형 과자가 탄생한 것 같다. 결국 편의점에서 하나 더 구입해서 먹었는데, 편의측면에서는 2,000원입니다. 중독성 있어서 새우깡 블랙을 먹다가 이전 새우깡을 먹으면 심심하게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