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송림2동 치과 추천 TOP 7곳

동구 송림2동 치과 추천 TOP 7곳

치아와 구강 건강은 전체적인 건강에 매우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데요. 동구 송림2동에 위치한 치과는 최신 기술과 전문적인 치료로 환자들에게 일상 속에서 빛나는 미소를 선사합니다. 이 치과는 경험 많은 의료진과 편안한 환경에서 환자들의 치아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올바른 구강 관리와 정기적인 치과 검진을 통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미소를 유지해보세요.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인천백병원소개

인천 동구에 위치한 성수의료재단 인천백병원은 백승호 신경외과를 시작으로 해 종합병원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의료법인 성수의료재단 산하로, 신경외과, 정형외과, 소아청소년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과 센터를 보유하고 있어 지역 주민들에게 다양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공신장센터, 응급실, 건강검진센터 등을 비롯해 다양한 센터와 함께, 토요일까지 운영되어 지역 주민들의 편의를 고려한 진료 시간과 대표전화를 안내해 드립니다.

imgCaption0

2. 뿌리앤치과의원소개

뿌리앤치과의원은 인천 동구 송림로110번길 5-9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역 사람들에게 소개하는 뿌리앤치과의원은 신뢰의 뿌리를 지키는 데 힘쓰고 있습니다. 미소의 뿌리를 가꾸고, 치아의 뿌리를 살려 건강한 웃음과 행복한 미소를 되찾도록 도와드립니다. 보건복지부 인증 치과보존과 전문의, 통합치의학과 전문의인 김윤희 대표 원장님은 1:1 맞춤 진료로 최선을 다하여 도와드립니다. 뿌리앤치과의원은 당신의 미소와 건강한 웃음을 지키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함께 건강한 치아와 아름다운 미소를 가꾸어봐요. 함께 건강한 미소의 뿌리를 키워보세요.

imgCaption0

3. 김윤태치과의원소개

인천 동구 화도진로 35가 위치한 김윤태치과의원은 송림2동에서 찾아볼 수 있는 친절한 치과 전문의 선생님을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깨끗하고 모던한 치료실에서 최신 장비를 이용해 치아와 구강 건강을 전문적으로 관리해드립니다. 김윤태치과의원은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모두를 환영하며, 친근한 분위기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웃들 사이에서도 소문난 치과 전문의로 소개되는 김윤태치과의원은 지역 사회에 빛나는 병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김윤태치과의원을 찾아 오시면 건강한 미소와 함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imgCaption0

4. 디지털타임치과의원소개

디지털타임치과는 인천 중구 우현로 93-1 6층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충치치료, 잇몸치료, 임플란트, 치아교정 등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어 동네 사람들에게 안심하고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목요일까지 오후 8시 30분까지 야간진료를 진행하며, 보철물을 신속하게 제작할 수 있는 기공소와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신속하고 편리한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치과 치료가 급하신 분들은 미리 예약 후 방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함께 건강한 미소로 즐거운 일상을 만들어가요.

imgCaption0

5. 박선희치과의원소개

인천 중구에 위치한 박선희치과의원은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스케일링, 치주질환, 발치, 보철, 잇몸치료, 신경치료, 어린이 예방 교정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진료를 통해 자연치아를 보존하고자 노력하며, 3D 스캐너와 프린트를 이용한 원내 보철물 제작으로 소통과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소독관리를 철저히 시행하며 안전한 재료만 사용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친절하고 친근한 분위기에서 알기 쉽고 안정적인 진료로 환자들을 대접합니다. 평일 9:40~18:00과 토요일 9:40~13:00에 진료를 하며, 안내 시간은 변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주소는 인천 중구 참외전로 134 2층 박선희치과의원이며 사업자등록번호는 121-96-07166이며 대표자는 박선희님입니다.

imgCaption0

6. 비에스치과의원소개

인천 동구 샛골로 212 2층에 위치한 비에스치과의원입니다. 35년의 치과임상경력과 1만여 건의 임플란트 경험을 토대로 안전한 치과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천백병원과의 협업시스템을 갖추어 지역주민들의 건강을 책임지며, 과잉진료 없이 정확한 치료를 약속드립니다. 교정 서비스는 현재 별도로 진행되고 있지 않습니다. 언제든지 건강한 미소를 위해 방문해주세요.

imgCaption0

7. 엠플러스치과의원소개

동구 송림2동에 위치한 엠플러스치과의원은 최고의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송림로 113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엠플러스치과의원은 최신 시설과 잘 훈련된 의료진으로 구성돼 있어 안전하고 편안한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환자 한 사람 한 사람을 소중히 여기며 최상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진찰부터 치료까지 모든 과정에서 친절한 안내와 설명으로 환자들이 안심하고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동구 송림2동에 거주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드리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엠플러스치과의원에서 꼭 필요한 치과 치료를 받으세요. 언제든지 방문하셔서 쾌적한 환경에서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함께 건강한 미소를 지켜봐요.

치과는 구강 건강을 유지하고 치아 및 구강 질환을 진단하고 치료하는 의학 분야입니다. 이를 위해 치과의사는 치아와 치주를 검사하고 치과 X-레이와 기타 진단 도구를 사용하여 환자의 구강 상태를 파악합니다. 진료 중에는 치아 청결, 충치 치료, 관련 질환 치료, 또는 치과 보철물 삽입 등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예방 조치와 정기적인 치아 검진도 중요한데, 다양한 치과 진료와 치아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치과 FAQ

Q. 치과에서 정기적으로 내원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치과에서 정기적인 내원은 구강건강을 유지하고 가능한 조기에 문제를 발견하여 치료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치아와 잇못 건강은 전체 건강과 연관이 있으므로 정기적인 검진이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예방을 위한 치과 프로세스 및 칫솔질 교육을 받을 수 있어 구강건강을 더 잘 돌봄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