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제구 거제1동 치과 추천 소개 3곳

연제구 거제1동 치과 추천 소개 3곳

거제1동에 위치한 치과는 지역 사랑받는 유명한 치과 중 하나로, 고품질의 치료와 친절한 서비스로 손님들에게 신뢰받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치과 의사들이 최신 기술과 장비를 활용하여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며, 편안하고 안전한 진료 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이들의 입안 건강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이 곳은 지역 사회에 큰 도움이 되고있습니다.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서울뿌리튼튼치과의원소개

서울뿌리튼튼치과의원은 부산 연제구 반송로 6 청우빌딩 8층에 위치한 치과로, 네이버리뷰로 검증된 믿을 수 있는 치과입니다. 서울 강남 퀄러티를 그대로 이어받아 연 1만명 이상의 환자를 진료한 전지환 대표원장을 중심으로 하는 치과 의사진이 직접 검진, 직접 설명, 직접 치료, 직접 관리하는 책임 진료를 제공합니다. 분과별 3인 전문 주치의가 진료하여 대학병원급 시스템과 장비를 갖추어 를 진행합니다. 고도의 임플란트부터 치주치료, 심미보철, 턱관절치료까지 다양한 진료를 제공하며, 임플란트 전문 전지환 대표원장이 직접 진료하는 초밀착 집중케어를 실시합니다. 양심 진료와 바른 진료를 지향하며 환자의 구강건강을 장기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서울뿌리튼튼치과에서는 모든 환자분을 정성과 친절로 모시며, 항상 편안하고 즐거운 치과 경험을 제공합니다.

imgCaption0

2. 영남치과기공사신용협동조합소개

부산 연제구 거제천로 67가에 위치한 영남치과기공사신용협동조합은 지역 주민들에게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치료와 친절한 응대로 손님들을 맞이하며, 최신 시설과 장비로 고품질 치과치료를 제공합니다. 거제1동에 위치한 이 협동조합은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대적이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치과실에서는 치과 의사와 치과 기술자들이 함께 업무에 임하여 환자들에게 안정적이고 편안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역 주민들의 구강건강을 책임지며, 친절하고 정확한 진달래치과에서 만족스러운 치료를 경험해보세요.

imgCaption0

3. 성화식 구강악안면외과 치과의원소개

성화식 구강악안면외과 치과의원은 부산 동래구 아시아드대로 179 7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직역 3번출구에서 나와서 사직시장 방향 130m 앞에 있어요. 대표원장인 성화식 원장은 부산대학교 치의학과 졸업 후,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로 다양한 수술을 경험하고 계십니다. 환자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치과로, 가족들에게 믿음직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성화식 구강악안면외과 치과의원은 임플란트, 치조골이식, 신경치료, 보철치료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으로 하고 있어요. 진료는 평일과 토요일에 다양한 시간대로 이루어지며, 환자를 가장 먼저 생각하는 진료철학을 가지고 있어요. 치과 관련 연구에서도 꾸준한 활동을 펼쳐와서, 환자들이 항상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치과로 손님들을 환영합니다.

치과는 구강 보건 및 치아 관련 질환을 다루는 의학 분야로, 치과의사가 치아와 구강을 검사하고 진단하여 치아 운동에 치료하는 진료과목입니다. 올바른 구강 관리와 일정한 치과 검진은 치아와 구강 건강을 유지하고 질병을 예방하는 데 중요합니다.치과 진료는 치아 운동, 뿌리 채찍, 잇몸 질환 및 치아 트라우마 등 다양한 이슈를 다룹니다.

치과 FAQ

Q. 치과 검진 주기는 얼마나 되나요?

A. 치과에서의 일반적인 권장 검진 주기는 6개월마다 입니다. 그러나 각 개인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치과 전문가와 상의하시기를 권장합니다.

Q. 치아 미백 치료를 받으면 안전한가요?

A. 치아 미백 치료는 안전한 치과 수술 중 하나이지만, 전문가의 지도 아래에서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치과 전문의와 상담하여 적합한 치료 방법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Q. 불편한 치아가 있을 때 응급 치료를 받아야 하나요?

A. 힘든 치아가 있는 경우 응급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미리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더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치과 전문의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