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신현동 치과 추천 좋아요 3곳

시흥시 신현동 치과 추천 좋아요 3곳

시흥시 신현동에 위치한 치과 소개합니다. 여러분의 구강 건강을 도와드리는 전문가 의료진과 최신 시설을 갖춘 클리닉에서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로 환자 여러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치아와 구강 건강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과 치료로 더욱 건강한 미소를 지향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함께 알아보시죠.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서울바른정치과의원소개

서울바른정치과의원은 경기 시흥시 은계지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울대 출신 원장의 바른 진료를 통해 지역 사람들에게 체계적이고 꼼꼼한 진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임플란트, 충치치료, 사랑니발치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다루며, 첨단 3D-CT장비와 고난도임플란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한 명씩 개별 기구를 사용하며 무통마취시스템을 통해 빠르고 불편하지 않은 치료를 제공합니다.

imgCaption0

2. 은계아이빛주니어치과의원소개

은계아이빛주니어치과의원은 경기 시흥시 은계번영길 19 은계디스퀘어큐브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시흥 은계지구 주니어치과를 찾으신다면, 우리 아이의 치아를 소중하게 지켜드리는 은계아이빛주니어치과입니다. 소아, 어린이를 위한 예방치료부터 치과 외상치료, 교정치료까지 다양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은계아이빛주니어치과에서는 우리 아이들의 소중한 치아를 건강하게 지켜줍니다.

imgCaption0

3. 연세더바로치과의원소개

연세더바로치과의원은 경기 시흥시 수인로 3330 3층 301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세브란스 치과병원 외래교수이자 보존과 전문의인 대표원장이 책임진료를 진행합니다. 병원은 시흥 서해선 신천역 2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연세더바로치과의원은 임플란트 센터, 통합검진센터, 구강검진센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진료 과목으로는 임플란트, 틀니치료, 치주치료, 충치치료, 치아성형, 잇몸성형, 치아미백, 사랑니발치, 교정, 소아치료, 구강검진 등 다양한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표원장 임재만 원장은 보건복지부 인증 치과보존과 전문의로, 다양한 학력과 수료 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연세대학교 신촌 세브란스병원에서의 다양한 경력을 바탕으로 확실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치과는 구강 건강을 유지하고 질병을 치료하는 의학 분야로서 치아, 치조조직 및 관련된 구조물을 다룹니다. 이를 통해 치아 운동, 치아 질환, 또는 구강 수술 등 다양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치과는 전문의와 보조직을 통해 인체 구조와 질환을 다룹니다.

치과 FAQ

Q. 치과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A. 치과 예약은 전화로 예약하거나 온라인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Q. 치과에서 방문 시 필요한 준비물은 무엇인가요?

A. 치과 방문 시에는 치아 카드, 건강 보험 카드, 그리고 최근의 의료 기록을 가져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Q. 치과 진료 시 통상적인 절차는 무엇인가요?

A. 치과 진료 절차에는 치아 세척, 진찰, 치아 검사, 필요 시 치아 치료 및 조언 등이 포함됩니다.